게임의 실제 이용자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고과금 이용자를 대상으로 신작 모바일게임 '소울팩션'의 VIP 쿠폰을 추가했다.
'소울팩션' VIP 쿠폰은 게임 내 재화인 '500 다이아', '1000 골드'로 구성돼 있으며, 고과금 이용자들은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디게임즈의 모바일?TCG?'소울팩션'은 가로 모드를 고수하는 대다수?TCG장르의 틀을 깨고 세로 모드로 진행되며, 두 손으로 기존 모바일게임을 진행하는 것에 익숙해진 이용자들에게 한 손으로 편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구현해낸 인터페이스가 특징으로 꼽힌다. 또한, '소울팩션'만의 간단한 게임 방식과 스토리를 통해 TCG 마니아뿐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내세우고 있다.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이용자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다. 특히 'VIP' 등급의 쿠폰은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기 때문에 고과금 이용자들 사이에서 필수 어플로 사용되고 있다. 실제로 '리니지M', '의천도룡기 for Kakao', '권력: The Rulers', '카오스마스터즈' 등 인기 게임 쿠폰은 추가 당일에 전량 소진된 바 있다.
현재 '소울팩션' 외에도 '삼국지 레볼루션', '운명: 무신의후예' 등 인기 게임부터 '리니지 레드나이츠', '삼국지라이브'와 같은 대작 게임, 그리고 '컴퓨터키우기' 같은 개성 넘치는 인디 게임 등 다양한 인기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지급 중이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