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업데이트를 앞둔 모바일게임 '정상대해전'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정상대해전'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업데이트 후 게임을 즐기기만 하면 된다.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다소 라팔 전투기 1개', '메가 대포 핵 (그린) 7개', '메가 대포 핵 (파란) 10개', '스피드 업 15분 10개', '기본 재료함 10개', '공통 재료함 10개', '일반 재료함 5개'를 지급하며, 업데이트 후 게임에 접속하면 '탄약 Ⅱ-1 2개', '연구 그룹 1개', '조선소 로봇 Ⅳ 1개', '기본 이동 1개', '300 VIP포인트 1개', '반짝 소환 1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스페셜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정상대해전'은 이용자가 직접 해군기지를 건설하고 항공모함, 헬리콥터, 전투기 등을 지휘하며 전 세계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해상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해상 MMO 전략 게임이다. 특히 게임 채팅에 번역기능이 존재해 해외 이용자들과 어렵지 않게 소통하며 PvP 전략을 짤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해당 게임은 2월 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모비'는 '정상대해전' 외에도 '라그나로크M: 영원한사랑', 'FOX', '메이플블리츠X', '검은사막 모바일'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리니지 레드나이츠', '반지', '테일즈런너R', '천녀유혼 for kakao', '열혈강호M, '야생의 땅: 듀랑고'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