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25일 국내 안드로이드 OS 및 iOS 버전으로 출시된 '야생의 땅: 듀랑고'는 출시 직후 양대 마켓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해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꾸준한 이용자 유입으로 2주만에 누적 다운로드 330만 건을 넘겼다.
또한, 게임 시작 시 튜토리얼을 거쳐야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는 게임 특성에도 불구하고 캐릭터 생성수는 520만 개에 달해 높은 참여율을 나타냈다.
게임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 공룡과 공존하며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게임 콘셉트 ▲ 스스로 제작할 수 있는 무궁무진한 아이템 ▲ 자신만의 사유지를 꾸며나가는 즐거움 등 '야생의 땅: 듀랑고'만의 새로운 콘텐츠에 좋은 평가를 내렸다.
넥슨은 이용자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이어나가는 한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즐길거리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야생의 땅: 듀랑고'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듀랑고 아카이브' 페이지(http://durango.wiki) 및 브랜드사이트(http://durango.nexon.com), 페이스북 팬페이지(https://www.facebook.com/PlayDurango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