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모바일게임 기대작 '판타지 오브 스타'의 스페셜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판타지 오브 스타' 스페셜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를 통해 1일 출석체크하고, 게임을 즐긴 뒤 페이스북에 이를 공유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실버 40만 개', '레드다이아 700개', '행운석 12개' 등 다른 곳에서는 받을 수 없는 특별한 혜택을 지급한다.
이유게임이 서비스하는 '판타지 오브 스타'는 방대한 콘텐츠와 다양한 시스템으로 구성된 모바일 턴제 RPG다. 하늘에서 쳐들어온 몬스터로 인해 잃어버린 평화를 되찾기 위해 많은 용사들이 대항하여 몬스터와 전투를 벌이는 내용으로, 이용자의 육성 방법에 따라 다르게 성장하는 캐릭터를 지켜보는 재미가 있는 개성 강한 시스템을 자랑한다. 또한, 단순한 오토 플레이 방식을 벗어나 퀘스트와 내용에 따라 긴장을 늦출 수 없는 플레이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모비'는 '판타지 오브 스타' 외에도 '라그나로크M: 영원한사랑', '메이플블리츠X', '검은사막 모바일'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리니지 레드나이츠', '반지', '테일즈런너R', '탄: 전장의 진화', '천녀유혼 for kakao', '열혈강호M, '야생의 땅: 듀랑고'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