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8',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엣지',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V20', 'V3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이 안드로이드 인기 스마트폰 구매시 기존에 쓰던 중고폰을 최대 40만 원에 매입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대상 기종은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V30', 'V20' 등 7종의 모델이며, 대상 모델 중 1대만 구매해도 기존에 쓰던 중고폰을 최대 40만 원에 매입한다. 구매자 전원에게 일반필름, 방탄필름, 케이스, 보조배터리, LED램프 등을 사은품으로 추가 지급하며, 폴더폰은 매입 대상에서 제외된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내 배너와 이벤트 카테고리,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밖에도 '모비톡'은 '갤럭시노트8', '아이폰X' 구매자에게 '아이패드'를 사은품으로 제공 중이며, 'G6', '갤럭시S7'을 할부원금 0원에 제공하고, '아이폰6S'를 10만원대로 할인 하는 등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가계 통신비 절약을 위한 필수 어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