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8',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엣지', '아이폰6S',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G6', 'V3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이 진행 중인 '갤럭시S9' 사전예약 사은품에 'LG울트라PC'를 추가했다.
'갤럭시S9'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 '모비톡'이 새로운 사전예약 사은품을 추가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추가된 사은품은 'LG 울트라PC'로 고성능 사양과 휴대 편의성으로 20~30대 직장인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모비톡' 관계자는 "갤럭시S 최신 시리즈에 대한 선호도가 20~30대에서 가장 높게 나와 이들을 겨냥한 맞춤형 사은품을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모비톡'은 '갤럭시S9' 사전예약 참여자에게 종합 플랜을 제공한다는 방침에 따라 'LG 울트라PC' 외에도 'PS4',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갤럭시S9' 공기계 3명 무료 추첨 증정, 1년 요금 무상 지원 30명 추첨 증정, 제휴카드 할인 추가 혜택 최대 60만 원, 기존에 사용하던 중고기기 최대 60만 원 보상 등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을 맞이 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갤럭시S9'은 갤럭시S 시리즈 최초로 듀얼 카메라를 탑재하고 보안이 강화된 얼굴인식 인텔리전트 스캔으로 국내에서 송금 등 모바일 금융 거래에 활용될 것으로 예측되면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달 25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2018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에서 정식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