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크로스파이어 IEM 2018서 중국과 유럽 최강 '진검승부'

[이슈] 크로스파이어 IEM 2018서 중국과 유럽 최강 '진검승부'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는 오는 3월3일 폴란드 카토비체에서 열리는 '크로스파이어 IEM 엑스포 인비테이셔널 2018'에 참가하는 4개 팀의 명단을 21일 발표했다.

참가 팀은 중국의 슈퍼 발리안트 게이밍과 유럽의 펜타 스포츠, XQ 인텐스, 플립시드3 택틱스 등 총 4개 팀으로 유럽에서 열리는 대회답게 유럽을 대표하는 강호 3팀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중국 대표이자 세계 최강으로 꼽히는 슈퍼 발리안트 게이밍은 지난해 우승 팀 자격으로 초청받아 대회 2연패를 노린다.

왕좌 탈환에 나서는 유럽 팀의 면모도 만만치 않다. 1월 한 달 동안 열린 유럽 예선전에서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해 약 반년 만에 국제대회에 복귀하는 펜타 스포츠, 전통의 강호들을 모두 꺾고 유럽 예선전 파이널 1등을 차지한 XQ 인텐스는 물론, 초청팀 자격으로 참가하는 플립시드3 택틱스도 지난 CFS 파이널 2017에서 뛰어난 경기력을 선보인 바 있어 중국과 유럽의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가 기대된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e스포츠전략실 여병호 실장은 "뛰어난 실력을 갖춘 4개의 팀들과 함께 '크로스파이어'의 2018년 첫 국제대회를 진행하게 돼 기대와 설렘이 가득하다"며 "카토비체를 찾은 팬 여러분은 물론 전 세계에서 이번 대회를 지켜볼 '크로스파이어' 이용자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운 기억을 선물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크로스파이어 IEM 엑스포 인비테이셔널 2018'은 지난해에 이어 3월3일 폴란드 카토비체에 위치한 국제컨벤션센터(International Convention Center, ICC)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대회와 출전 팀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 공식 홈페이지(www.crossfirestars.com)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