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모바일 RPG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의 업데이트 기념 스페셜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스페셜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게임 5분 플레이', '페이스북 공유', '페이스북 좋아요' 등 3단계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모든 미션 완료 시 '루비 300개', '보스 소탕권 6개' 등 다른 곳에서는 얻을 수 없는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은 그라비티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방치형 RPG로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세계관과 다양한 콘텐츠를 계승했으며 캐릭터의 직업과 전직, 환생 등의 성장 방식과 100여 종의 화려한 스킬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지난달 28일 '코스튬 의상 뽑기'와 '나만의 앨범' 등 6종류의 신규 콘텐츠를 반영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 바 있다.
한편, '모비'는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외에도 '삼국지M',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삼국지 블랙라벨'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리니지 레드나이츠', '글로리', '테일즈런너R', '천녀유혼 for kakao'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