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8',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엣지',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G6', 'V3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이 최신 스마트폰 구매 고객이 두 가지 OS(Operating System, 운영체제)를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태블릿 PC를 추가 증정하는 봄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은 '삼성전자'의 '갤럭시S8', '애플'의 '아이폰X' 등 스마트폰 제조사 두 곳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기종들이다. '모비톡'을 통해 해당 기종 구매 시 할인 혜택과 함께 사은품으로 고가의 태블릿 PC를 받을 수 있다.
먼저, '갤럭시S8' 구매 고객에게는 '뉴 아이패드'를, '아이폰X' 구매 고객에게는 '갤럭시탭A6 10.1'을 증정한다. 해당 사은품들은 많은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제품으로, 특히 '삼성전자' 스마트폰 구매 고객에게는 '애플'의 태블릿 PC를, '애플' 스마트폰 구매 시에는 '삼성전자'의 태블릿 PC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
이에 대해 '모비톡' 관계자는 "두 제조사의 스마트폰과 태블릿 PC는 안드로이드(삼성전자)와 iOS(애플)라는 서로 다른 OS를 탑재하고 있다"며 "OS별로 사용 가능한 어플리케이션의 차이도 있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스마트폰과 태블릿 PC를 한 대 가격으로 구매하고, 현재 출시된 모든 어플리케이션을 OS 제약없이 사용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모비톡'은 휴대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아이폰 사용자들은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