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알바 중인 학생, 투잡 직장인, 부업 및 재택 알바 중인 주부들 사이에 돈 버는 '꿀알바' 어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신작 모바일게임을 활용한 캠페인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신작 MMORPG '글로리'다.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이용자가 직접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에 홍보하고, 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지급한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유엘유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글로리'는 화려한 액션과 극한의 타격감을 내세운 모바일 MMORPG 게임으로, 최대 40대40으로 진행되는?PVP?시스템과 1,000명 수준의 길드전, 그리고 다양한 펫을 이용한 이동 및 육성시스템, 탈 것의 육성 등 방대한 콘텐츠가 최대 강점이다.
현재 '애드박스'는 '글로리'외에도 '프렌즈마블 for Kakao', '리니지M', '삼국지M', '슈퍼진화스토리', '드래곤원정대', '오버히트'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