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8',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엣지', '아이폰6S',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G6', 'V3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이 진행 중인 '갤럭시S9' 사전예약의 사은품 중 'LG 울트라PC'의 수량을 추가했다.
최근 '모비톡'이 진행 중인 '갤럭시S9' 사전예약자가 1만 명을 돌파하면서 특정 사은품이 예상보다 빠르게 소비되는 난처한 상황에 처했다. 특히 인기가 많은 사은품은 'LG 울트라PC'로 새학기 시즌과 맞물려 젊은 층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당초 젊은 층의 사은품 수요를 고려해 '삼성노트북3', 'PS4' 등 사은품군을 다양하게 준비하였지만 일부 사은품의 부족 현상이 발생해 이번 '갤럭시S9' 사전예약에 대한 특별한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이번에 'LG 울트라 PC' 사은품을 100대 추가해 소비자분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모비톡'은 인터넷 개통 시 최대 55만원 상당 사은품을 제공하고 'G6', '갤럭시S7'을 할부원금 0원에 제공하며, '아이폰6S'를 파격할인 하는 등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가계 통신비 절약 어플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삼성전자의 기대작 '갤럭시S9'은 카메라 기능이 대폭 개선 되었다. 기능은 크게 세 가지로 먼저 초당 960장을 촬영하는 '슈퍼 슬로우모션' 기술과 전면 카메라로 사용자의 얼굴을 촬영 시 캐릭터로 표현하는 일명 '이모지' 기능, 끝으로 어두운 곳에서 밝게 촬영할 수 있는 카메라 조리개 값을 한 단계 더 높여 외신의 극찬을 받았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