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는 2일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카페 가입자 수 5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 '영지 특산 수정 상자 1개'를 지급한다고 밝혔다. 펄어비스는 카페 가입자 60만 명 돌파시 게임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중급 방어구 블랙스톤 5개'를 역시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3일 오전 11시 현재 카페 가입자 수가 이미 60만 명을 넘은 상황이어서 모든 이용자들이 '블랙스톤'을 얻을 수 있게 됐다.
펄어비스는 향후 카페 가입자 수에 따른 추가 보상 계획도 밝혔다. '중형 행동력 회복제 2개'와 희귀 아이템 '응축된 검은기운', '로나드 목걸이', '등록증: 하늘매' 등 보상 목록이 화려하다.
펄어비스는 아이템 지급 조건에 대해서는 공개하지 않았지만 카페 가입자 수 10만 명이 증가할 때마다 추가 보상을 하나씩 지급할 것이 유력하다. '검은사막 모바일' 카페 가입자 수가 100만 명을 넘어서면 이용자들은 모든 보상을 수령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카페 가입자 50만 명 돌파를 기념하는 '흑정령 인형'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풍경, 마을 주민, 반려 동물 등 현실에서 비슷한 부분을 찾아 비교 사진을 찍어 인게임 화면과 함께 SNS에 전체공개로 올리거나 다양한 장소, 방식으로 '검은사막 모바일'을 즐기는 모습을 응모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흑정령 인형' 이벤트는 3월11일까지 진행되며 100명의 당첨자 발표는 3월14일 공식 카페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lackdesert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