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리그 2018년 정규 시즌에 맞춰 진행될 이번 '컴프매' 업데이트는 실감나는 야구 매니지먼트 재미와 이용자 편의성을 대폭 강화할 예정이다. 게임 내에서도 실제 경기를 즐기는 듯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현 시즌 활동 선수 콘텐츠로 구성된 2018 라이브(LIVE) 모드를 추가하고, 다양한 선수 스킨 콘텐츠와 친구에게 선물을 보낼 수 있는 기능을 더해 선택의 폭도 한층 높인다.
업데이트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사전예약 특별 페이지(https://event.withhive.com/ci/cpmanager/evt_1487_pre)를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두 이용자에게는 구단을 선택할 수 있는 무작위 몬스터 선수와 한정판 2018 KBO 배지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이와 함께 '컴프매'의 2018년 시즌을 이끌어갈 5명의 새 공식모델 '컴프매 걸스'의 모습도 티저 형식의 이벤트로 공개돼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본인이 생각하는 모델의 이름과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하면, 모든 참여자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한편 '컴프매' 새 시즌은 2018년 KBO리그가 개막하는 3월 말, 출시될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