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티밋 파트너'는 '배틀라이트' 관련 개인 방송을 진행하거나 리뷰 영상을 업로드하는 온라인 홍보대사다. 오는 4월18일까지 1000명 이상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또는 50명 이상의 트위치 채널 구독자를 보유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모집한다.
넥슨은 선정된 '얼티밋 파트너' 중 최우수자 3명에게 각 300만 원을, 인기 파트너 10명에게 각 10만 원을 지급한다. 또, '얼티밋 파트너' 전원에게 전용 아이템을 지급하고 '배틀라이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얼티밋 파트너'가 운영 중인 채널을 소개할 기회를 선사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배틀라이트'의 정식 론칭에 앞서 올해 2분기 내에 서비스 안정성 등을 점검하는 '글로벌 매칭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배틀라이트'는 스타일리시한 아트풍과 '콜로세움'을 연상시키는 아레나에서 2대2 또는 3대3 팀 대전을 펼치는 쉽고 빠른 전투 방식이 특징인 액션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게임이다.
'배틀라이트' 게임 정보와 '얼티밋 파트너' 모집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라이트' 공식 홈페이지(http://battlerite.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