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에서 서비스중인 모바일 MMORPG 기대작 '라그나로크 M'의 이용자 커뮤니티 '라그나로크M 헝그리앱'에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라그나로크M' 게임 내 첫 대도시인 '프론테라'를 방문해 중앙 광장 분수 앞에서 기념 촬영을 한 후, '라그나로크M 헝그리앱' 커뮤니티의 '사진관' 카테고리에 인증 사진을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는 18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5천 원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5,500 밥알포인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누적된 밥알 포인트는 커뮤니티 내에 있는 헝앱샵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을 비롯해 편의점 상품권, 패스트푸드 교환권 등과 교환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M'은 중국, 대만에서 '선경전설RO: 영원한 사랑 수호' 타이틀로 출시되어 양대 마켓의 각종 순위를 석권하는 등 게임성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최근 한국 서비스의 준비에 박차를 가하며 홍보모델로 임윤아와 서강준을 내세워 활발하게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지난 12일부터 양일간 진행되었던 최종 테스트에서는 다양하고 귀여운 고양이 용병이 공개 되어 큰 호응을 얻었으며, NPC와 이용자들이 교감할 수 있는 모션과 표정이 친밀감을 높인다는 평이 이어졌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