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 리와 스파이럴 캣츠의 '벽람항로' 팬 사인회는 오는 3월24일과 25일 양일 간 진행되는 서울코믹월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24일에는 스파이럴 캣츠의 타샤와 도레미 팬 사인회가 열리고, 25일 라온 리 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벽람항로' 주제곡인 '웨이 앙코르'를 부른 미녀 가수 라온 리는 각종 애니메이션 음악을 개성 넘치게 노래하는 유튜버로 유명하다. 라온 리가 노래하는 영상이 해외에 알려지면서 1년 동안 구독자 수가 82만 명 이상 늘어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최근에는 노르웨이 출신 록밴드와 함께 일본 애니메이션 '나루토' 주제가를 함께 부른 컬래버레이션 영상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벽람항로' 주제가 '웨이 앙코르'는 XD글로벌의 전작인 '소녀전선'의 주제가를 작곡한 M2U가 작곡했으며 드넓은 바다로 출항하는 '벽람항로' 특유의 분위기를 잘 살려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XD글로벌은 3월 말로 예정된 '벽람항로' 출시를 앞두고 서울코믹월드에 참가해 붐업을 노린다. 주제가를 부른 라온 리와 사인회에 나서는 스파이럴 캣츠 외에도 티티클, 코스이즈, CSL 등 국내 유명 코스튬플레이 팀의 모델들이 총출동, '벽람항로' 게임 속 미소녀 캐릭터로 변신한 아름다운 모습으로 관람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XD글로벌은 현재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http://azurlane.xdg.com/pr)와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txwy.and.blhx)에서 '벽람항로' 사전예약 모집을
진행 중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