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알바 중인 학생, 투잡 직장인, 부업 및 재택 알바 중인 주부들 사이에 돈 버는 '꿀알바' 어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모바일게임을 활용한 캠페인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모바일 전략 RPG '파이널삼국지: Red'다.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이용자가 직접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에 홍보하고, 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지급한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게임펍이 서비스 중인 '파이널삼국지: Red'는 친숙한 삼국지 영웅들이 귀여운 SD 캐릭터로 등장, 나만의 장수 진형을 만들고 강화하는 과정에서 차별화된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또한, 다양한 던전과 전투력 상승의 핵심 콘텐츠인 마혼의 탑, 최고의 자리를 놓고 겨루는 정상대전 등 끝없이 펼쳐지는 방대한 콘텐츠가 장점으로 꼽힌다.
현재 '애드박스'는 '파이널삼국지: Red' 외에도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for kakao', '폭스(FOX)', '액스(AxE)', '야생의 땅: 듀랑고'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