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시작된 테스트는 오는 25일까지 닷새간 진행되며, 사전 예약을 통해 테스터 키를 제공 받은 이용자들은 스팀에 접속해 키를 등록한 뒤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스팀 서비스에서의 안정성과 내부에서 미처 발견하지 못했던 버그 등을 체크할 예정이다. 또한, 테스트 과정에서 나오는 이용자들의 목소리에 집중해 정식 서비스 전 만반의 준비를 갖추겠다는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사전 테스트에 참가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특정 조건을 달성할 경우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장 시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한 이용자 중 2명을 선정해 마블 캡틴아메리카 게이밍 의자를, 최다승을 달성한 이용자 2명에게는 마블 아이언맨 게이밍 의자를 지급한다. 매일 접속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 장패드를 제공한다.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는 마블 유니버스 세계관을 바탕으로 마블 영웅들의 특징을 게임에 완벽히 구현해 다양한 캐릭터들의 전투를 실감나게 느낄 수 있는 MOBA 게임이다. 마블의 다양한 영웅들을 골라 레벨업을 통해 새로운 능력을 선택할 수 있으며, 여러 가지 능력들을 결합해 이용자 취향에 맞는 다양한 방식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marveleta.game.onstove.com/promotion/stea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