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애드박스, 모바일게임 '클랜즈: 달의 그림자' 캠페인 추가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애드박스, 모바일게임 '클랜즈: 달의 그림자' 캠페인 추가

모바일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알바 중인 학생, 투잡 직장인, 부업 및 재택 알바 중인 주부들 사이에 돈 버는 '꿀알바' 어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모바일게임을 활용한 캠페인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모바일 MMORPG '클랜즈: 달의 그림자'다.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이용자가 직접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에 홍보하고, 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지급한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시선게임즈 코리아가 서비스 중인 '클랜즈: 달의 그림자'는 고려 시대를 시대적 배경으로 문파 간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다. 특히, 문파 캐릭터를 선택한 이후에도 자유롭게 다른 문파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오행에 따라 상생 문파와 상극 문파가 존재해 각 문파 캐릭터끼리 미묘한 긴장감을 느낄 수 있고, 문파가 가지고 있는 속성도 서로 달라 전략적으로 전투를 즐길 수도 있다.

현재 '애드박스'는 '클랜즈: 달의 그림자' 외에도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for kakao', '시그널', '오버히트', '리니지M', '야생의 땅: 듀랑고'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