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8',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엣지', '아이폰6S',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G6', 'V3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이 4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해 100명 한정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비톡'은 '갤럭시S9' 구매자에게 '삼성노트북3'를, '갤럭시노트8' 구매자에게는 '엑스박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모비톡'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30만 회원을 돌파한 데 이어 단기간에 회원수가 40만 명을 넘어서게 되었다"며, "모비톡이 정상의 자리에 올라설 수 있는 토대가 되어 주신 사용자 여러분께 보답하기 위해 이번 특별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모비톡'은 '아이폰X', '아이폰8' 구매 시 갤럭시탭A6 10.1을 증정하여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한 번에 마련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파격적이고 차별화된 혜택으로 가계 통신비 절약을 중요 시 하는 수요층으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 또는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