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M'은 중국에서 높은 인기를 누린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 IP(지적재산권)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게임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동화 같은 그래픽, 통쾌한 액션 등 원작의 인기 요인을 모바일 환경에 충실히 재현했다. 특히 8년 전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의 캐릭터를 연기했던 성우들을 기용, 모바일에서도 원작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드래곤네스트M'의 핵심 재미 요소는 다채로운 전투 콘텐츠다. 파티 구성원 간 협력의 재미를 극대화한 '네스트'를 비롯해 동등한 조건에서 실력을 겨루는 PVP '결투장', 거점 점령을 목표로 하는 '영웅 전장' 등 각기 다른 특색을 가진 게임 모드가 풍부하게 준비돼 있다.
또한 하우징 시스템을 적용한 '홈랜드'와 미니 게임 형식의 '대륙탐험', 게임 내 방송을 지원하는 '라디오 시스템', '관전 시스템' 등 다양한 생활형 콘텐츠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액토즈소프트는 '드래곤네스트M'의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캐릭터 5레벨을 달성하기만 해도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100% 얻을 수 있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에 게임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이용자를 추첨해 LG V30S 및 5만 원 상당 구글 기프트카드, 1만 원 상당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카카오 담요쿠션, 구글 기프트카드 등 푸짐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데미지미터기 피해량 인증' 이벤트와 출석 이벤트, 미션 달성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드래곤네스트M' 출시를 앞두고 진행된 사전예약자 모집에 150만 명에 이르는 신청자들이 몰린 바 있다. '드래곤네스트M'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http://dnm.actoz.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