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의 이용자 커뮤니티 '야생의 땅: 듀랑고 헝그리앱'에서 '봄바람 휘날리면~ 흩날리는 벚꽃 아래서 사진 찍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캐릭터에게 교복을 입히고 벚나무 아래에서 스크린샷을 찍은 후 '야생의 땅: 듀랑고 헝그리앱'의 '스컹코두스' 카테고리에 스크린샷을 등록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29일(목)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1,000 밥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누적된 밥알 포인트는 커뮤니티 내에 있는 헝앱샵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을 비롯해 편의점 상품권, 패스트푸드 교환권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야생의 땅: 듀랑고 헝그리앱'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야생의 땅: 듀랑고'는 '마비노기', '마비노기 영웅전'을 개발한 이은석 프로듀서의 모바일 신작으로, 알 수 없는 사고로 현대 지구에서 공룡 시대로 넘어온 이용자들이 거친 환경을 개척하며 가상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 게임이다. 야생의 환경에서 주어진 다양한 재료를 조합해 무한한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제작과 건설, 요리, 농사 등 깊이 있는 생활형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