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프리스타일, 밸런스 조절 패치와 출석 이벤트 진행](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8032816385857977_20180328164446dgame_1.jpg&nmt=26)
28일부터 시작되는 출석 이벤트는 향후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매주 출석 완료시 추가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용자들은 '프리스타일' 홈페이지에서 매일 출석 체크를 할 경우 빙고 쿠폰, 포텐 카드, 완전한 일반상자 열쇠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한 주 동안 출석을 모두 완료할 경우 스페셜 캐릭터 생성 쿠폰, VIP+ 혜택 7일, 삼국지 포텐 카드 3장, 파워업 패키지 7일, 포텐 카드 3장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패치를 통해 밸런스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공격 시간을 끌기 위해 동료끼리 서로 붙어서 패스를 주고 받는 경우 루즈볼의 확률이 상승하고, 넘어진 동료에게 패스할 경우 이전의 경우 즉시 패스를 받았으나, 업데이트 후 루즈볼 상태로 변경됐다. 이를 통해 보다 농구와 가까운 플레이가 연출돼 긴장감이 배가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혜택에 혜택을 더하다'를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스페셜 캐릭터 생성권, VIP 30일, 삼국지 포텐 카드 등 할인된 아이템을 구매한 이용자들은 다음날 더 큰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정상기 팀장은 "이번 출석 이벤트는 향후 상시적으로 실시되는 이벤트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는 매일, 매주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했다"며 "오랫동안 '프리스타일'을 사랑해주신 이용자들에게 앞으로도 더 크게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타일' 공식 홈페이지(http://fs.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