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알바 중인 학생, 투잡 직장인, 부업 및 재택 알바 중인 주부들 사이에 돈 버는 '꿀알바' 어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최근 업데이트를 실시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신규 캠페인을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개척형 오픈 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다. '애드박스'에서 발급 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이용자가 직접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에 홍보하고, 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지급한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넥슨이 서비스하는 '야생의 땅: 듀랑고'는 현대인이 공룡 시대로 돌아가 거친 환경을 개척하며 가상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 개척형 오픈 월드 MMORPG다. 야생의 환경에서 주어진 다양한 재료를 조합해 무한한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제작과 건설, 요리, 농사 등 깊이 있는 생활형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22일 봄 시즌을 맞아 기간 한정으로 버찌와 꽃, 벚나무 등을 채집하고 기를 수 있는 '벚나무 섬'과 신규 퀘스트 추가 등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현재 '애드박스'에는 '야생의 땅: 듀랑고' 외에도 '리니지M', '위 베어 베어스 for kakao', '오버히트', '글로리'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이 진행 중이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