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기대작 '이터널 라이트'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이터널 라이트' 업데이트 사전예약 쿠폰을 등록하면 '50만 은화', '용기 훈장 2개'를 받게 되며,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가이아모바일 코리아가 서비스 예정인 '이터널 라이트'는 중국의 대형 게임사 넷이즈의 F스튜디오와 북미 스튜디오가 공동 개발한 북미 및 유럽 스타일의 정통 모바일 MMORPG다. 여의도 면적 4.5배에 달하는 1,296만㎡의 광활한 필드에서의 다채로운 던전 플레이와 최대 40인까지 참여 가능한 대규모 파티 플레이가 특징으로, 국내에는 북미 버전인 '크루세이더즈 오브 라이트(Crusaders of Light)'로 이미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모비'는 '이터널 라이트' 외에도 '뮤 오리진2', '노블레스M with NAVER WEBTOON', '드래곤삼국지'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삼국지M',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벽람항로'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