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원클릭 채용은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등 복잡한 서류 작성 절차를 생략하고 오직 간단한 경력 기술만으로 지원이 가능하도록 해, 보다 신속하고 간편하게 입사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마련된 채용방식이다.
이번 채용은 ▲게임사업(게임사업PM/게임마케팅/게임운영/게임영상/데이터분석) ▲게임제작(게임PD/게임기획/프로그래밍/아트) ▲플랫폼개발(프로그래밍/기획) 등 3개 부문에 걸쳐 진행되며, 해당 업무 경험이 2년 이상인 경력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는 PC나 모바일을 통해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com2us.com)에 접속하고 원클릭 채용 팝업 페이지에서 이름, 경력, 수행 프로젝트 등 간략한 경력을 기술해 온라인 지원할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한국 모바일 게임 최초 글로벌 누적 매출 1조 원을 달성한 RPG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를 중심으로 '컴투스프로야구', '낚시의신', '골프스타' 등 탄탄한 라인업을 구축해 개발력을 인정 받고 있다. 또한 지난해 세계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글로벌 e스포츠 축제 '서머너즈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을 진행하기도 했다.
컴투스는 이번 원클릭 채용과 동시에 본부 및 부서별 수시 채용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하반기에는 신입 및 경력자들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공채를 진행하는 등 우수 인재를 적극적으로 영입할 계획이다.
이번 원클릭 채용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컴투스채용)을 통해서도 관련 문의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