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알바 중인 학생, 투잡 직장인, 부업 및 재택 알바 중인 주부들 사이에 돈 버는 '꿀알바'어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최근 업데이트를 실시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신규 캠페인을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모바일 대전형 카드 수집 게임(CCG) '섀도우버스'다.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유저가 직접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에 홍보하고, 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지급한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사이게임즈 코리아가 서비스하는 '섀도우버스'는 '바하무트:배틀 오브 레전드'의 일러스트를 활용한 CCG 장르의 게임으로, 각 7가지 캐릭터의 특색있는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는 메인 스토리 모드와 편의성을 배려한 직관적인 유저 인터페이스(UI)를 통해 처음 접하는 유저라도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3월 29일 '결단' 시스템으로 반전이 가능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제 8탄 'Dawnbreak, Nightedge/기원의 빛, 종말의 어둠’카드팩이 업데이트됐다. 현재 '애드박스'에는 '섀도우버스' 외에도 '리니지M', '위 베어 베어스 for kakao', '삼국지M', '오버히트', '검은사막', '드래곤네스트Mfor kakao'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이 진행 중이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