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4월10일로 예정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크릭트리아', '마우스피아'에 이은 세 번째 월드 '코우나트'를 선보인다. 이곳에서는 과거 찬란한 문명을 자랑하던 '코우나트' 왕국으로 시간 여행을 떠나게 된 영웅들의 이야기가 전개된다.
특히 PC판 '그랜드체이스'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코우나트' 왕국의 대폭발과 멸망 이야기에 대한 내막을 파헤치는 과정에서 원작 영웅들이 대거 등장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달 8일까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을 방문해 업데이트를 예약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SS급 영웅 선택권'을 제공한다. 'SS급 영웅 선택권'은 업데이트 후 지급되며, 이를 사용할 경우 SS급 영웅 '로난', '라이언', '지크하트', '라스', '아르메', '마리', '루퍼스', '에이미'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예약 이벤트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12년간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과 향수에 젖게 하는 배경 음악까지 원작의 인기 요소들을 모두 담아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