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기대작 '귀혼 소울세이버'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귀혼 소울세이버'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1일 출석 체크, 사전등록 참여, 출시 후 게임 플레이 등 모비 내에서 진행 중인 3단계 미션 수행 시 100%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참여만 해도 플래티늄 영물상자, 귀걸이 아이템(5성), 귀혼석 200개, 활력 200개를 지급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귀혼석 300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엠게임이 서비스 예정인 '귀혼 소울세이버'는 익살스러운 불량 요괴와 한판 대결을 펼치는 엠게임의 인기 온라인게임 '귀혼'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퍼즐 모바일게임이다. 요괴 블록과 함께 공격, 방어 블록을 한 붓으로 연결하는 퍼즐 조작으로 300여 종의 요괴를 사냥해 자신의 캐릭터도 성장시킬 수 있으며, 쉽고 직관적인 퍼즐 게임의 재미와 전투와 캐릭터를 육성하는 RPG의 재미를 함께 제공한다.
한편, 모비는 '귀혼 소울세이버' 외에도 '노블레스M with 네이버웹툰', '이터널 라이트', '드래곤볼 레전즈', '불멸M'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삼국지M', '드래곤네스트M for 카카오', '원피스 바운티 러쉬'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