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신화,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원스토어 전용 버전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인기 게임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열었다.
기존에 모비에서 제공하던 게임 쿠폰들이 구글플레이를 통해 다운받은 게임 위주였던데 반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원스토어 버전은 원스토어를 통한 게임 사전예약 신청, 무료 쿠폰 다운로드를 지원한다.
출시를 기념해 인기 게임 결제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대상 게임은 '파천일검', '파이널삼국지', '파이널판타지 어웨이크닝', '연인M', '군림', '캐리비안의해적: 전쟁의물결' 등 총 12개 게임으로 게임당 3천 원의 할인 쿠폰이 게임당 700장씩 선착순으로 지급되며,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본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모비 이벤트 페이지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andMOBI/)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비는 현재 '노블레스M with 네이버웹툰', '이터널 라이트', '드래곤볼 레전즈', '불멸M'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삼국지M', '드래곤삼국지', '원피스 바운티 러쉬', '왕이되는자' 등 수백 가지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