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알바 중인 학생, 투잡 직장인, 부업 및 재택 알바 중인 주부들 사이에 돈 버는 꿀알바 어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최근 업데이트를 실시한 모바일게임을 활용한 캠페인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모바일 액션 RPG '진·삼국무쌍: 언리쉬드(이하 진삼국무쌍)'다.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유저가 직접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에 홍보하고, 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지급한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넥슨에서 서비스 중인 '진삼국무쌍'은 삼국지 시리즈로 유명한 일본 코에이의 '진삼국무쌍7'을 원작으로, 무쌍 액션을 그대로 재현한 점과 실시간 PvP(Player vs Player), 보스 레이드 등 모바일에 최적화된 다양한 콘텐츠, 수준급의 스토리 모드를 자랑하는 모바일 액션 RPG다.
지난 29일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진삼국무쌍' 시리즈 최신작인 '진삼국무쌍8'의 무장 신헌영을 추가하고, 열 번째 챕터 신규 스토리 정군산 전투를 오픈하는 등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현재 애드박스는 '진삼국무쌍' 외에도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포 카카오', '연인M', '글로리', '검은사막', '야생의 땅: 듀랑고'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