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알바 중인 학생, 투잡 직장인, 부업 및 재택 알바 중인 주부들 사이에 돈 버는 꿀알바 어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인기 모바일게임을 활용한 캠페인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모바일 전략게임 '삼국지 블랙라벨'이다.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유저가 직접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에 홍보하고, 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지급한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와이제이엠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삼국지 블랙라벨'은 한왕(漢王) 자리를 두고 군주 간 경쟁을 펼치는 모바일 3D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군영을 적재적소에 배치해 군단 전투, 영토전쟁 등을 벌이거나 자원 생산 및 기술 발전을 통해 세력을 키워 나가는 방식이다.
또한, 게임 사용자 간 실시간 약탈 및 거점 점령, 자원 쟁탈 등 전략 겨루기가 주요 콘텐츠로 꼽힌다. '삼국지 블랙라벨'은 금일(10일) 오후 2시 기준 구글 플레이 게임 부문 인기차트 1위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현재 애드박스는 '삼국지 블랙라벨' 외에도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포 카카오', '노블레스M 위드 네이버웹툰', '검은사막', '드래곤 삼국지', '글로리'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