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8',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엣지', '아이폰6S', '아이폰X', '아이폰8', 'G7', 'G6', 'V3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이 인기 기종 빅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비톡'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빅 세일 프로모션에서는 '갤럭시S8'이 10만 원대, '갤럭시노트8'이 40만 원대로 파격적인 할인 공세를 펼친다. '갤럭시S8'의 경우 최근까지 20만 원대를 유지하였으나 지원금이 크게 늘어 10만 원대까지 할인된 가격과 소정의 사은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에 따르면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박리다매가 가능하게 됨에 따라 더욱 강화된 혜택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모비톡'은 '아이폰X', '아이폰8' 구매 시 갤럭시탭A6 10.1을 증정하여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한 번에 마련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하며 파격적이고 차별화된 혜택으로 가계 통신비 절약을 중요시하는 수요층으로부터 열렬한 지지를 이끌어내고 있다. 진행 중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 또는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