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콘텐츠 길드전은 5명의 길드원으로 팀을 구성하고 길드 등록 지역 최강자의 자리를 놓고 대결을 펼치는 온라인 리그다. 해당 리그는 매주 금, 토, 일 오후 7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되며, 약 한달 여 동안 진행되는 시즌 동안 참여 횟수와 성과에 따라 길드전 한정 스킨과 랭킹에 따른 칭호를 제공한다.
또, 펜타스톰은 오는 25일 출시 1주년을 맞아 이벤트와 보상을 마련했다. 우선 1주년 기념 프로필 프레임을 획득할 수 있는 1주년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전 진행으로 획득할 수 있는 조각을 모아 프레임으로 교환할 수 있다.
1주년 기념 보상도 마련됐다.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인기 영웅 크릭시의 돌고래 조련사 스킨 등 특별 선물을 매일 지급하며, 복귀 유저에게는 20일 간 매일 보상을 지급하는 복귀 유저 이벤트도 진행된다. 10종의 영웅을 영구 획득할 수 있는 영웅의 길 이벤트는 기존 3판당 영웅 1명을 지급했지만, 이제 1판당 1명을 제공하면서 보다 영웅 획득이 용이해졌다.
넷마블 장중선 본부장은 "펜타스톰이 1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던 것은 이용자들이 보내준 뜨거운 애정과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모바일 MOBA의 참 재미를 보여줄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