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네M 라디오는 게임 내 라디오 방송을 청취할 수 있는 기능이다. 11일 오후 8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첫 방송은 파일럿 형식으로 BJ 최고기와 '드래곤네스트M 포 카카오'의 캐릭터 릴리와 카라큘을 연기한 성우 송하림이 진행자로 참여했다.
먼저, 사전에 사연을 신청한 유저들에게 전화를 연결하는 드래곤네스트M 팁 토크 이벤트가 진행됐다. 캐릭터 성장 팁을 비롯해 결투장에서 승리를 거두는 방법, 1위 길드를 유지하는 비결 등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 외에도 BJ 최고기와 파티를 구성해 레이드에 참가하는 도전 드래곤네스트M 이벤트와 게임 속 진행자들의 캐릭터를 찾아 스크린샷을 촬영하는 BJ 최고기와 송하림을 잡아라 이벤트가 함께 진행됐다.
액토즈소프트 변경호 사업실장은 "드래곤네스트M 포 카카오에서 처음 시도한 라디오 방송에 많은 유저 분들이 호응을 보내 주셔서 감사하다" 며, "앞으로도 유저 분들과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포 카카오'는 아이덴티티게임즈의 PC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 IP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으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