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높은 음악성과 독특한 보이스의 신인 가수 한민주가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오나의무협님'(이하 오나무)의 OST에 참여했다고 17일 밝혔다.
한민주는 불가사의하고 신비로운 동양 RPG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모바일 MMORPG '오나무' 티저 영상의 OST에 참여, 동양 판타지의 세계를 신비롭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표현했다.
신예 한민주는 나만 없어 고양이라는 타이틀곡으로 신규 EP 앨범을 발매, 유명세를 타고 있는 신예 싱어송라이터다.
한민주가 OST에 참가한 '오나무'는 신비로운 동양판타지의 새로운 해석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다. 아름다운 배경과 화려한 경공 액션을 선보이는 이 작품은 캐릭터가 움직일 때마다 나타나는 광원효과와 행동 이펙트로 팡스카이 게임 중에서는 역대급 그래픽 퀄리티를 자랑하는 작품이다.
현재 출시 전까지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하는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팡스카이는 사전등록 이벤트와 함께 너의 기대감이 들려라는 출시 전 기대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출시 전까지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 내 출시관련 기대평을 작성하면 문화상품권 1만원을 30명에게 지급한다.
나만 없어 고양이를 외쳤던 한민주의 신비롭고 독특한 목소리는 '오나무' 공식 카페와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 OST는 유튜브에서 감상 가능하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