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액션 RPG '라테일',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액토즈소프트(052790, 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체 개발한 액션 RPG ‘라테일’에서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테마파크를 모티브로 제작된 시나리오와 신규 지역, 필드, 인스턴스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우선 200레벨 이상 유저에 한해 입장 가능한 신규 필드 ‘인형의 거리’를 추가하고, 제한 시간 내 보스 몬스터 ‘에이션트 칼로리’를 비롯해 다양한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치는 인스턴스 던전 ‘아이스크림 정원’을 함께 선보였다.

또한 새로운 보스 몬스터 ‘봉춘식 특공대’가 등장하는 4인 인스턴스 던전 ‘춘식랜드 기념관’과 드래곤 형상을 한 보스 몬스터 ‘다크 플레임 로드 흑염룡’을 만날 수 있는 4인 인스턴스 던전 ‘그림자의 책’을 추가했다.

뿐만 아니라, 연관성이 있는 ‘타이틀’을 수집하는 방식의 신규 시스템 ‘타이틀 컬렉션’을 도입했다. ‘타이틀’은 몬스터 처치 및 퀘스트 완수 등 다양한 루트를 통해 획득 가능하며, 목표 수량 달성 시 추가 능력치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총 6종의 직업 밸런스를 조정하고, 패션 아이템을 보다 용이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패션 전용 창고’를 추가했다. 경매장 및 개인 상점 기능 개선 등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한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했다.

[이슈] 액션 RPG '라테일',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액토즈소프트는 '라테일'의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18일부터 5월 30일까지 라테일 봄날의 해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봉춘식 NPC를 통해 퀘스트를 수행하면 춘식랜드 여행자 타이틀 습득서와 이벤트 경험치의 비약 1000%, 이벤트 시럽 세트 교환권 등이 담긴 선물 꾸러미를 획득할 수 있다.

또, 각 마을에서 의뢰한 미션을 수행해 마을 타이틀과 보상 아이템을 획득하는 지엔디아 마을 도우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 매일 접속만 해도 푸짐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몬스터 사냥 시 제공되는 춘식랜드 랭킹 상자를 통해 포인트를 모으는 랭킹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