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컴투스 '원더택틱스', 신규 던전: 성채의 주인 업데이트 실시

[이슈] 컴투스 '원더택틱스', 신규 던전: 성채의 주인 업데이트 실시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택틱스'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던전 성채의 주인, 신화 장비, 신규 금지 영웅을 추가한 이벤트 전장 오픈 등 게임의 전략 요소를 높이고 재미를 극대화하는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먼저 상위 등급의 신화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던전, 성채의 주인이 새롭게 열린다. 신규 던전은 총 3개 난이도로 구성돼 있으며, 스테인드글라스, 촛대 등을 사용해 밝고 성스러운 느낌으로 꾸며졌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된 신화 장비의 경우, 한 층 더 강력해진 특수 효과로 유저들에게 수집 및 성장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새로운 이벤트 전장의 경우, 기존 전장에서 사용할 수 없는 금지 영웅을 설정해 전략성이 강조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그 밖에도 게임 내 전투를 효율적으로 클리어하기 위한 공략 페이지가 마련돼 유저들이 궁금증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원더택틱스'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출석 이벤트 및 스노이아의 이상한 모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션 완료 시 전설 영웅 소환서, 전설 장비 소환서, 하이퍼 데빌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원더택틱스'는 다양한 영웅 육성과 3X3 방식의 자리 배치를 통한 전략적 플레이, 직관적인 조작 시스템 등이 강조된 게임으로, 방대한 전투 콘텐츠를 통한 다양한 영웅 수집 및 육성의 재미를 제공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