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신화,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총 20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스탬프 이벤트를 개최해 화제다.
이번 스탬프 이벤트는 모비 회원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모비 출석이나 사전등록 참여, 게임 다운로드 등을 통해 획득한 스탬프를 활용, 자신이 원하는 사은품에 응모하면 된다. 사은품은 백화점 상품권 100만 원권, 구글 기프트카드 1만 5000 원권, 문화상품권 1만 원권, 문화상품권 5천 원권 등 200만 원 상당의 제품들로 구성돼 있으며,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모비는 이와 함께 자사의 공식 페이스북 내 스탬프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와 공유하기를 완료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 원권을 각각 지급한다.
모든 이벤트는 오는 5월 13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5월 14일 어플 내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모비는 '뮤 오리진2', '드래곤 볼 레전즈', '이터널 라이트', '루나온라인M' 등 모바일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슈퍼진화스토리', '주사위의 잔영 for kakao', '반지', '벽람항로',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노블레스M with NAVER WEBTOON'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