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라인게임즈, 모바일 RPG '열혈강호 오리진' CBT 진행

[이슈] 라인게임즈, 모바일 RPG '열혈강호 오리진' CBT 진행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라인게임즈, 대표 김민규)는 23일 비누스엔터테인먼트(대표 이재용)가 개발하고 자사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열혈강호 오리진'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27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안드로이드OS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열혈강호 오리진'은 인기 무협 만화 열혈강호를 원작으로 한 최신 모바일 타이틀로, 한비광 및 담화린 등 원작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비롯해 방대한 시나리오에 바탕을 둔 게임 콘텐츠가 특징이다.

또한 이번 테스트를 통해 50여 종의 게임 내 주요 캐릭터를 비롯해 원작에 기반한 다양한 스토리 모드, 강호일주 및 비무대회 등 '열혈강호 오리진'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CBT 기간 동안 원활한 테스트 진행을 위해 게임 접속일에 따라 은화 5만 개 및 5성 영웅 소환권, 무공비급 등을 선물하며, 전체 시나리오 모드를 모두 클리어할 시 4성 영웅 소환권 3장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게임 론칭 시 금화 100개 및 무공비급 10개 등의 아이템을 별도로 선물한다.

'열혈강호 오리진'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CBT에 대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