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삼국지 모바일'은 코에이 테크모로부터 '삼국지11'의 정품 인증을 받은 모바일 게임으로, 이번에 공개된 '신삼국지 모바일'의 게임 소개 영상에서는 실제로 게임 내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플레이 장면을 미리 확인해볼 수 있다.
게임소개 영상에서는 스토리, 내정, 무장 시스템, 무장 배양, 침공, 자원 약탈, 공성전, 일기토 등 원작 삼국지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을 그대로 담고 있을 뿐 아니라, 역동적인 게임 그래픽도 엿볼 수 있다. '신삼국지 모바일'은 이러한 장점을 바탕으로 삼국지 마니아들이 기다리던 진짜 삼국지를 보여줄 채비를 마쳤다.
'신삼국지 모바일'은 웅장한 세계관과 방대한 콘텐츠로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전략 삼국지 게임이다. 특히 이용자는 삼국지 역사 속 무장을 이용한 인연 관계 시스템으로 수집의 재미도 맛볼 수 있으며, 국가전, 공성전, 던전, 병종 등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강렬한 전투와 함께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신삼국지 모바일'은 공식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며, 지난 16일부터 시작한 사전예약을 통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사전예약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황금 코인과 PS4, 블루투스 이어폰, 구글 기프트 카드, 문화 상품권 등의 풍성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돼 있다.
비비게임 관계자는 "신삼국지 모바일의 콘텐츠와 게임플레이 장면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게임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라며, "코에이 테크모로부터 정품 인증을 받은 삼국지인 만큼 더욱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다. 하루 빨리 완성도 높은 삼국지를 보여드리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삼국지 모바일'은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는 대한민국 명품 배우 김명민을 홍보모델로 발탁한 데 이어 최근 배우 남다름을 추가로 발탁하는 등 관련 소식을 전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