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출시 1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홍보모델로 모모랜드 연우를 발탁한 '프리스타일2'는 연우의 매력 넘치는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는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컨셉은 TV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연우의 건강미, 섹시함, 귀여움, 청순함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다.
앞으로도 연우는 '프리스타일2'를 통해 다양한 매력과 게임의 매력을 알릴 계획이다. 그중 하나로, '프리스타일2'에서는 곧 연우 모습을 그대로 대입한 신규 캐릭터도 선보일 계획이다.
'프리스타일2'는 원작 PC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을 기반으로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시켜 개발된 모바일 농구게임이다. 흥미진진한 실시간 대전을 통해 모바일 조작의 손맛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프리스타일2'의 큰 특징이다.
농구를 잘 모르는 이용자라도 가상 패드와 버튼 터치의 간단한 조작을 통해 길거리농구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이용자로부터 호평을 받았고 e스포츠 대회도 열리는 등 활발한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창유닷컴코리아 관계자는 "화보 촬영장에서도 연우는 시종일관 발랄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촬영장의 분위기를 띄웠다. 바쁘고 힘든 와중에도 밝은 모습을 보여준 연우 덕분에 결과물도 잘 나온 것 같아 만족스럽다"라며, "비타민 같은 매력을 가진 연우가 프리스타일2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이란 확신을 더욱 강하게 얻는 계기가 되었다. 아울러, 조만간 공개될 연우의 이러한 매력이 적극 반영된 캐릭터가 출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