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알바 중인 학생, 투잡 직장인, 부업 및 재택 알바 중인 주부들 사이에 돈 버는 '꿀알바' 어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인기 모바일게임의 신규 캠페인을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18(이하 컴프매 LIVE 2018)'이다. '애드박스'에서 발급 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이용자가 직접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에 홍보하고, 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지급한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컴프매 LIVE 2018'은 KBO리그를 기반으로 한 대표적인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정규 리그 동안 실제 야구 경기와 호흡하며 실시간으로 선수의 기록 및 경기 결과를 예측하는 '2018 LIVE 모드'를 포함하여 수집형 콘텐츠 '컬렉터블 스킨'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 바 있다.
현재 '애드박스'에는 '컴프매 LIVE 2018' 외에도 '카이저',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액스(AxE)', '삼국지 블랙라벨', '글로리'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이 진행 중이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