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에서 눈에 띄는 콘텐츠는 세력전과 소울웨폰이다. 세력전은 원작에서 착안해 기획된 시스템으로 협력과 대립을 반복하는 루케도니아, 웨어울프, 유니온 등 세 진영의 전략적인 경쟁을 기본으로 한다. 진행 기간 동안 유저는 하나의 세력을 선택해 최후의 승자 세력에 포함하도록 힘쓴다. 세력 간 순위는 포인트 합산으로 결정되며, 순위에 따라 차별화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소울웨폰은 웹툰 원작에 등장하는 가주들의 특별한 무기로 일반과 고유로 구분된 능력치를 보유한다. 일반 능력치는 어떠한 캐릭터가 장착하더라도 적용되지만 고유 능력치는 소울웨폰에 맞는 캐릭터가 장착했을 때에만 능력을 발휘한다. 소울웨폰은 게임 내 퀘스트와 이벤트를 통해 획득 가능하며, 획득 채널은 점차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신규 캐릭터 마두크가 공개된다. 원작에서도 권모술수에 능한 악역으로 등장했던 마두크는 5성으로 유니온 장로이자 웨어울프 로드를 역임했던 절대자 중 한 명이다. 1주년을 기념해 금일 모든 유저들에게 지급된다.
1주년 축하 이벤트도 전개된다. 특별 7일 출석 이벤트로 5초월 캐릭터 선택권, 절대자 계약권 등 다양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행동력 소모 이벤트를 통해 행동력 1개만 사용해도 365개로 되돌려 주고, 누적 사용량에 따라 6성 일반 캐릭터 선택권 등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캐릭터 투표 등 이벤트가 끊임 없이 진행될 계획이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