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최근 출시한 신작 모바일게임 '루나온라인M'의 출시 기념 스페셜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루나온라인M' 출시 기념 스페셜 쿠폰은 '1일 출석체크', '게임 5분 플레이', '페이스북 좋아요' 등 '모비' 내에서 진행 중인 3단계 미션 수행 시 100% 받을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제련석 40개', '에너지 수정 10개', '다이아 100개', '초급 룬 패키지' 등 다른 곳에서는 받을 수 없는 특별한 혜택을 지급한다.
게임펍이 서비스하는 '루나온라인M'은 인기 온라인게임 '루나온라인'의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 재산권)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게임으로, 원작의 장점을 살린 아기자기한 그래픽은 물론, 결혼을 비롯한 커뮤니티 시스템, 게이머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꾸미기 콘텐츠 등을 모바일로 구현해 기존 팬들의 향수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 여러 가지 모드의 전투 콘텐츠와 이를 기반으로 한 성장 시스템, 타 이용자와의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길드 시스템, 펫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한편, '모비'는 '루나온라인M' 외에도 '뮤 오리진2 '아이언 쓰론', '카이저'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노블레스M with NAVER WEBTOON',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드래곤삼국지',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주사위의 잔영 for kakao'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