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5일 출시한 초대형 무협 액션 RPG '고룡군협전2: 강호의노래(이하 고룡군협전2)'가 오픈 첫날부터 이용자들이 몰림에 따라 신규 서버를 긴급 증설했다.
'고룡군협전2'는 지난 25일 낮 12시에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한 후 무협 팬과 RPG팬들의 입소문을 타며 이용자가 급증함에 따라 접속 대기 현상이 지속되어, 25일 밤 10시에 신규 서버 '자금지전'을 추가하였다.
이미 해외에서 검증 받은 게임성을 바탕으로 국내 이용자들로부터 "캐릭과 배경이 살아 있는 듯한 느낌(demis0**)", "무과금으로 하는 중인데 재미있네요(choyoung83**), "절대쌍교 좋아하면 재밌을 듯(cutler06**)" 등의 호평을 받으며 원스토어 무료 베스트 2위에 오르며(4월 26일 낮 12시 기준) 인기몰이 중이다.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고룡군협전2'는 김용, 양우생과 더불어 3대 무협 작가로 일컫는 고룡의 원작 소설들의 주인공들이 총출동하는 무협 액션 RPG다. '절대쌍교', '초류향', '천애명월도' 등 인기 무협 소설 속 주요 인물이 모두 등장하기 때문에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마블의 '어벤져스'와 비견해 '무협판 어벤져스'로 불린다.
출시를 기념해 출석 이벤트, 레벨 달성 이벤트를 비롯해 출시 후 7일 간 파격적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한정 기간 이벤트 등 20여 종의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이용자들에게 초호화 상품을 지급한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 헝그리앱을 통해 간단한 참여만으로도 이용자들에게 문화상품권과 밥알포인트를 지급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