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공성 나르시아'는 이번 프로모션 영상을 통해 처음 모습을 드러냈다.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아름다운 일러스트뿐만 아니라 공중전투, 아름다운 하늘 위에서 날개를 달고 비행하거나 탈 것을 타고 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 속에서 보여주는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구현된 배경과 캐릭터를 통해 기대감을 더한다.
'천공성 나르시아'는 아름다운 그래픽과 배경, 다양한 생활 콘텐츠, 자유로운 비행, 다양한 게임 클래스 등 콘텐츠를 내세우고 있는 모바일 무협 MMORPG이다. 검, 활, 우산, 지팡이, 거문고 등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는 캐릭터를 선택해 육성할 수 있고, 이용자의 취향에 맞춰 자유롭게 커스터 마이징도 가능하다.
게임 속에서 볼 수 있는 구주 대륙의 배경도 일품이다. 이용자는 캐릭터를 통해 하늘 위를 자유롭게 비행하면서 낮과 밤에 따라 바뀌는 아름다운 배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캐릭터 육성과 관련된 장비, 동료, 날개(어검), 룬, 성혼 등 콘텐츠, 커뮤니티 강화와 관련된 사제, 결혼, 양육시스템 등 탄탄한 콘텐츠를 게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C 김성남 게임사업실장은 "아름다운 무협 하늘을 비행하고 캐릭터만큼 화려한 전투와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천공성 나르시아를 프로모션 영상을 통해 공개하게 됐다. 고퀄리티 그래픽과 기존에 아예 볼 수 없었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이용자분들께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프로모션 영상을 재미있게 감상하고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