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신작 모바일게임 '사쿠라대전: 벚꽃의노래'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사쿠라대전: 벚꽃의노래' 출시 기념 스페셜 쿠폰은 1일 출석체크, 게임 5분 플레이, 페이스북 좋아요 등 모비 내에서 진행 중인 3단계 미션 수행 시 100% 받을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다른 곳에서는 받을 수 없는 특별한 혜택인 11회 장비 소환 티켓을 지급한다.
스노우파이프가 서비스하는 '사쿠라대전: 벚꽃의노래'는 90년대를 풍미한 세가의 콘솔게임 명작 '사쿠라대전'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턴제 전략 RPG다. 원작 스토리를 반영한 드라마틱 스토리 모드 외에도 히로인들과의 호감도를 쌓아나가는 연애 시뮬레이션 요소도 그대로 구현됐다. 더불어 '사쿠라대전' 대표 캐릭터들을 비롯한 수백 종의 대원과 메카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모비는 '사쿠라대전: 벚꽃의노래' 외에도 '뮤 오리진2', '아이언 쓰론', '카이저'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노블레스M with NAVER WEBTOON',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루나온라인M',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주사위의 잔영 for kakao'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