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오버워치, 방어형 지원 영웅 브리기테 합류·경쟁전 시즌 10 시작

[이슈] 오버워치, 방어형 지원 영웅 브리기테 합류·경쟁전 시즌 10 시작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 신규 영웅인 브리기테(Brigitte)의 공식 합류와 함께 경쟁전 시즌 10이 시작됐다고 2일 밝혔다.

지난 1일 시작된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 10에 갑주와 방어에 특화된 지원 영웅 브리기테가 합류 함으로써 경쟁전에서도 27명의 영웅 모두를 플레이 할 수 있게 됐다. 이에 앞서 '오버워치'는 새로운 영웅에 대한 충분한 연습 시간을 제공하고자 브리기테의 경쟁전 합류를 차기 시즌 시작 시점으로 발표했다.

새로운 경쟁전의 시작과 함께 이용자들은 배치 경기를 통해 본인의 실력을 점검하고 더 높은 경쟁전 점수와 등급을 위해 경쟁할 수 있게 됐다. 10번의 배치 경기를 완료하면 이번 시즌 전용 스프레이와 플레이어 아이콘을 획득한다. 경쟁전 시즌 10 종료 후 상위 500명에 포함된 우수 이용자들은 플레이어 아이콘과 애니메이션 스프레이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이 밖에 시즌이 마무리되면 개인 성적에 따라 적립되는 경쟁전 포인트를 사용해 선호 영웅의 무기를 황금색으로 꾸밀 수도 있다.

한편, 지난 달 17일 첫 선보인 6대6 섬멸전 경쟁전 시즌 1은 한국시간 8일 오전 9시까지 계속된다.

6대6 섬멸전 경쟁전은 5전 3선승으로 펼쳐지는 오버워치의 신규 콘텐츠다. 앞선 경기서 승리한 영웅은 중복 사용이 불가한 것이 특징으로, 검은 숲, 탐사 기지: 남극, 네크로폴리스, 아유타야, 카스티요 등 총 5개 전장에서 펼쳐진다.

시즌 종료 후 이용자들에게는 플레이어 아이콘, 스프레이와 함께 경쟁전 포인트가 증정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