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삼국지 모바일은 원작의 감성을 그대로 간직한 위촉오의 장엄한 세계관과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전략 삼국지 게임이다. 유니티 3D 엔진을 바탕으로 묘사된 건축물과 각양각색의 다양한 속성을 지닌 캐릭터들은 삼국지의 매력을 그대로 전달한다.
특히, 코에이 테크모로부터 '삼국지11'의 정품 인증을 받은 모바일 게임으로, 이용자는 연회를 베풀거나 던전 플레이, 탐방 등을 이용해 무장을 수집하거나 육성하고, 다양하게 조합하면서 더욱 치열하고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게임 플레이 영상에서는 황건적을 토벌하는 장면을 연출하면서 긴장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이와 함께 게임 속 무장 스킬과 계책 일기토 등 다양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고퀄리티 그래픽의 사실감 넘치는 배경 속에서 삼국지 무장들이 다양한 전략 전술을 활용하며 펼치는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는 보는 이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한다.
한편, '신삼국지 모바일'은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서는 황금 코인, PS4, 블루투스 이어폰, 구글 기프트 카드, 문화 상품권 등의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비비게임 관계자는 "신삼국지 모바일의 치열하고 긴장감 넘치는 전투 장면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라며, "공개된 영상을 통해 실제 게임 플레이 모습과 강렬한 전투를 미리 경험하시고, 게임의 매력에도 흠뻑 빠져보시길 바란다. 여러분께서 보내주시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하루 빨리 완성도 높은 삼국지를 보여드리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